counter free hit unique web
만날수없어 만나고 싶은데 그런 슬픈 기분인 걸 말할 수 없어 말하고 싶은데속마음만 들키는 걸




미남고교지구방위부LOVE!


야마모토 카즈토미

X 우메하라 유이치로

X 니시야마코타로

interview


드디어 방송개시되어 화제비등중!?의 애니「미남고교지구방위부LOVE!」로부터, 이번엔 하코네 유모토역의 야마모토 카즈토미상, 유후인 엔역의 우메하라 유이치로상, 키누가와 아츠시역의 니시야마 코타로상을 맞이해, 애니부터 캐스트 분들끼리의 사이에 대해 재밌게 얘기해 주셨습니다. 교복을 입은 무서운 비주얼과 함께, 즐겨주세요!


【ON AIR】

TV도쿄  1월6일부터 매주화요일 심야 1:40~

TV아이치 1월6일부터 매주화요일 심야 3:50~

TV오사카 1월9일부터 매주금요일 심야 2:40~

AT-X 1월10일부터 매주토요일 오후 6:00~


【STAFF】감독 : 타카마츠 신지 부감독・캐릭터컨셉 : 미야와키 치즈루

캐릭터 디자인 : 이시카와 마사카즈 시리즈구성 : 요코테 미치코

애니메이션제작 : 디오미디어


―― 드디어 방송개시가 시작되어 벌써부터 큰 화제가 되고있습니다만, 현재 여러분의 기분을 물어도될까요?

우메하라 그러네요... 정말로 기쁘.....죠 다들(웃음)?

야마모토니시야마 응(웃음)

니시야마 그 "기쁨"이라는 말이 딱 맞네요.


―― Twitter의 트렌드에 계속 "지구방위부"가 들어있었네요.

우메하라 맞아요. 그 Twitter라던지를 보고있으면 여성분들뿐만이 아니라, 남성분들도 개그애니로써 받아드려주셔서, 그건 굉장히 감사하다고 생각했어요.

니시야마 지금까지 저희는 여러분의 반응이 보이지 않는 상태로 아후레코에 임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반응해주시면 굉장히 보람을 느끼고, 즐거워요. 이 작품에 관여할수있게 되서 행복하다고 다시한번 생각했어요.

야마모토 아마 모두 충격이 굉장하셨을거라 생각해요. "뭐야 이건!?"이라는건 저도 제1화를 봤을때 솔직히 생각했고 (웃음). 영상도 변신하는 씬은 굉장히 화려하고, 액션씬도 꽤나 움직이고 있었고, 개그의 요소도 있지만, 배틀물로써도 제대로 만들어져있으므로, 여러분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주신다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 그럼 여러분이 역을 연기하고 있을떄 조심하는 부분이나, 감독으로 부터 어떤 디렉팅이 있었는지 알려주시겠어요?

우메하라 제가 연기하는 유후인군은 느긋느긋한 성격이지만, 그 무기력하게 말하는 정도가 1화를 수록하는 지점에선 아직 감이 안잡힌 상황이어서, 감독으로부터 "좀 더 느긋하고 무기력하게 해도 괜찮아"라고 지시를 받거나 했네요


―― 우메하라상 자신도 평소에 무기력하게 있으시거나 하시진 않으시나요?

우메하라 아뇨, 꽤나 무기력하게 있는데요 (웃음). 하지만 어떻게든 마이크 앞에서 연기를 할때면 긴장을 해서, 또강또강 말을하게 되버려요. 하지만, 억지로 눌러서, 소곤소곤말하는 것도, 그건 그것대로 유후인군이 되지 않기때문에, 그 부분은 감독이랑 1화에서 감을 잡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저의 느긋느긋말하는게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해요.

야마모토 저는 꽤나 힘차게 말을 하는 성향이 있어서, 유모토를 연기할때 감독에게 들은건 "귀엽게 말해주세요"라는 거였어요. 유모토는 뭐가됬든 텐션이 높아서, 그 텐션의 안에서 좀 빠져있는 부분이나 가벼운부분을 남겨가면서 연기가 너무 한쪽으로만 기울지 않게끔 조심하고 있어요

니시야마 키누가와군은 1화부터 츳코미를 넣는게 많은데요, 모두로부터 한발떨어져서가 아닌, 츳코미를 넣으며 동조하고있는 부분이 있거나 해서. 그래서 평소엔 츳코미가 아니라, 조금 느슨한 느낌으로 현대적인 츳코미라는걸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변화를 줄것인가는 고민을 하면서, 감독님과 상담을 하면서 만들어가고 있어요


―― 그렇군요. 하지만 니시야마상 자신의 캐릭터로써는 그러시네요.... 츳코미라기보다는....

니시야마 에? 무슨 말씀 하셨어요 (웃음)?


―― 아뇨, 어느쪽이냐고 하면 모두로부터 츳코미를 받는 타입일까나라고...

니시야마 저보다 다른애들이 좀더 평소엔 바보같은 짓 많이해요! 같이 있을땐 작은 보케짓을 계속 하는데 (웃음)

야마모토우메하라 (웃음)

니시야마 (야마모토)카즈토미상은 천연(天然:천연)이어서 모두 츳코미를 넣을수밖에 없다고나할까... 그건 우메짱도 알겠지?

우메하라 알어알어

야마모토 그래? 나는 완전히 츳코미라고 생각하고있었어
니시야마 츳코미시도해본적 거의 없지 않아요 (웃음)!? 카즈토미상이 츳코미를 넣고있다고 생각하는거에 반해, 우리들이 츳코미하고있으니까요. 지금도 그렇잖아요!

―― 그럼, 다음으로 현재4화까지 방송되있습니다만, 가각 인상이 남는 씬을 알려주세요.
야마모토 저는 1화에 나온 즌다의 형태가 2화에서 조금이나마 밝혀졌던 부분일까요. 1화에서 아리마의 어깨부분에서 찔끔찔끔 나왔는데, 귀이이이여운 모습인데 야스모토상의 좋은 저음 목소리로 말을하니까, 모두 아마 신경쓰였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2화에서 퐁하고 티컵에 귀엽게 들어가거나하고. 제가 생각했던건 의외로 정복부의 괴인으로써도 적이라곤 해도 사랑스럽잖아요. 그리고 매회 등장하는 괴인의 캐릭터분들이 꽤나 애드립이 많으셔서, 그게 수록할때 매번 재밌어요
우메하라 저는 3화네요. 3화에선 드디어 유후인군이 할마음이 드는데요, 조금 다른 방향으로 할마음이 들어버린거예요. 미남고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목표로 하는 드물게 텐션이 높은 유후인군을 연기할수있어서 인상에 남아있네요.
니시야마 저는 4화의 첫씬에서 어렸을적의 키누가와군과 쿠사츠군이 말을 주고받는 씬이요. 그 부분의 목소리를 맡고있는건 제가 아닌, 아역분이 목소리를 맡아주셨는데요. 수록은 저희와는 다른때에 해서, 저희들의 수록의 조금 전에 행해졌는데, 저 그날 조금 일찍와서 견학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키누가와군을 연기해준 아이와 "키누가와를 맡아준 아이는 누굴까나~?" "네! 저요!" 라는 느낌으로 인사를 했는데, 왠지 같은 키누가와역으로 어렸을때와 다 컷을때를 맡고있다는 그 아이와의 관계성이 어쩐지 기쁘네~ 라고 생각해서. 그게 굉장히 인상에 남아있네요. 저도 좀더, 열심히 하자라고 생각했어요!
야마모토 캐릭터의 어렸을적을 아역의 아이가 맡는다는건 드문일이네. 하지만 그 후, 유년기의 역을 아이가 맡아줬음에도 불구하고, 괴인에 의해서 작아졌을때의 우리 방위부에 목소리를 맡은건 아역이 아니라, 니시카와상으로.... 그건 너가하는거냐! 라는 얘기가 나왔네 (웃음)
니시야마 맞아요 (웃음). 그러니까 첫씬의 어렸을적의 키누가와가 귀여운 목소리로 말해줬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니시야마도 힘내서 어렸을적의 목소리를 내지 않으면 안되는. 하지만 그 회는 모두 각자 어린아이의 목소리를 힘내서 맡았으므로, 우메짱도 열심히 3살때쯤의 목소리를 내줬네
우메하라 그건 진짜 열심해 했네
야마모토 하지만 나는 그다지 변하지 않았었어
니시야마 카즈토미상은 점점 목소리가 젊어지고있으니까.... 【목소리가】어디까지 올라갈지 모르네요!




―― 방위부의 멤버는 부실에서 화기애애하게 보내고 계시는데요, 그 캐스트를 맡으신 여러분은 평소 아후레코같은곳에선 어떤 교류를 하고계신가요?

야마모토 아후레코후에 선배분들과 같이 밥을 먹으로 매주 가고있고, 여러군데의 음식점을 찾아가거나 하네요

니시야마 하지만, 그 때에 얘기하는게 뭐였지?

야마모토 좀 여기선 말 못하는 것들이네.. (웃음)

우메하라 응 말 못해 (웃음)

니시야마 쓸때없는 멘즈 토크【Men's Talk】예요 (웃음). 그때만큼은 모두 초등학생때로 돌아간다고 생각해주시면. 중학생도 아니네요, 초딩이예요 (웃음)!


―― 참고로 저번에 방위부 5명의 멤버의 LINE 그룹이 있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최근 그 그룹은 활동하고있나요?

니시야마 .......아........이거 말해도 될려나...... 다른 4명이 저한테 굉장히 차가워요 (웃음)

야마모토우메하라 (웃음)

야마모토 하지만, 니시야마상이 나쁜거예요! 연말에 "모두 모이자!"라고 말하고 있었을때 "가고싶어 가고싶어!"라고 말했으면서 막상 부르면 "아, 저는 좀 사정이...."라던지 말하니까!

우메하라 신용받지 못하고 있는거야 (웃음)

야마모토 그러니까 저번에 니시야마군이 "모두 모이자!"라고 말했을떄, 우메짱이랑 시라이상의 반응이 엄청 차가워서 (웃음)

니시야마 "모두 같이 모이자! 예이!!" 라고 보내니까 "잘 자"라던지 "또 봐"라는 한마디밖에 안 왔어요!

우메하라 분명 제1화가 방송됬을때, 모두 같이 보자고 니시야마군이 말을 꺼냈어요

야마모토 저는 두사람이 너무 차갑게 대하는걸 보고, 이건 못도와주겠네... 라고, 무시하기로 결정해버렸어요 (웃음). 하지만 마스다상은 스케줄 확인해볼께 라고 말했었네요, 처음엔 차가웠지만 (웃음)

니시야마 이 흐름(패턴)이 이미 만들어져버려있어요~(웃음)

야마모토 마스다상이 처음엔 차갑게 답장하고, 그다음 우메짱이랑 시라이상이 차갑게 답장하고, 제가 그걸보고 무시하고라는 (웃음). 하지만 꽤 장문의 내용의 메일도 보내주기도 했네

니시야마 저는 어쩐지 기획서 레벨의 문자를 보냈거든요! 그랬더니 "Blu-ray가 발매되면은"이라고 (웃음)! 하지만 뭐 1화의 방송은 저녁 늦게였고, 모두의 스케줄적으로도 실제로 어렵기도 했지만

야마모토 응, 그러니까 장난식으로 차갑게 대하는 느낌이예요.


―― 하지만, 그건 정말로 사이가 좋으니까 할수있는거네요.

야마모토우메하라 그렇네요~(웃음)

니시야마 ..........그렇다고 믿고있어요(웃음)

야마모토 하지만, 그걸로 사이가 나빠질까라고 조금이라고 생각하게되면, 그런말 절대로 하지 않고 저희들은 이제 서로 신경을 써야하는 사이가 아니기 때문인거네요.

우메하라 그렇네. 하지만 다음주는 모두 같이 볼수있으면 좋겠네. 또 장문의 LINE 보내줘.

니시야마 그거, 또 정해진 패턴대로 가는거잖아(웃음)!! 그 패턴 의외로 시간 잡아먹으니까!



―― 그럼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이야기에서 볼만한점을 부탁드립니다!

우메하라 많이 말을 하진 못하지만, 8화는 유후인과 키누가와의 사이에서 여러가지가 일어나는 화이므로, 두사람의 사이가 깨져버리는것처럼 되지만, 그걸 니시야마군과 저 둘이 담당한 회같은 느낌으로 수록도 굉장히 즐거웠어요. 꼭 기대해 주세요

니시야마 그 회의 수록 뜨거웠네~!

우메하라 계속 큰소리 내고 있었으니까 말이지

니시야마 정말로 귀여워요, 그 회의 유후인! 찌이이이이이인짜로! 그러므로 유후인의 일거수 일투족을 하나도 놓치지 말아주세요라는 키누가와역의 니시야마로부터의 부탁입니다!!

우메하라 그 외에도 여러가지 있으므로!


―― 그럼 다음으로 야마모토상, 부탁드립니다!

야마모토 4화의 시점에서 실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것들이 굉장히 많고, 방위부도 아직 제대로 관계성이 만들어지지 않기도 했고 "엣 그랬던거야!?"라는 의외의 부분들이 밝혀지기도 해서, 앞으로도 캐릭터의 여러가지면을 보실수가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유모토는 붙임성있게 보이지만, 의외로 드라이한 부분도 있고, 자립은 제대로 하고 있는 느낌거나, 나루코군이 굉장히 분위기를 탄 회도 있거나해서 꼭 기대해 주세요!

니시야마 방위부나 정복부의 여러가지 코스프레를 한 모습도 볼수있는 회도 있거나. 거기서 또 새로운 일면을 보실수있다고 생각하니, 앞으로도 방위보와 정복부의 사이에 한 그룹 가까이 오는 존재도 있거나, 그런 관계성이 있거나, 지금 여기에 있는 멤버만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게 아닌 그 외에도 여러 캐릭터들이 활약하므로 그런 부분도 주목해졌으면 해요! 또 최근「방위부~」는 앱도 있고 OP도 불렀고 이벤트도 하고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으므로 애니도 보고 괜찮으시면 저희들에게도 흥미를 가져주시면 기쁠꺼예요!

야마모토 모두 함께「미남고교지구방위부 LOVE!」라고 하는 작품을 앞으로도 즐겨주시면 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마지막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우메하라 유이치로 (오른쪽)

3월8일생. 시즈오카현 출신. 아트비젼소속. 주요작품은「우리집의 욕조사정」(와카사),「마지모지루루모」(우라타)등등 다수.


야마모토 카즈토미 (가운데)

1월3일생. 효고현출신. 프로덕션 에이스소속. 주요작품은 「유리쿠마아라시」(라이프 뷰티),「퓨처카드 버디파이트」(쿠로다케 테츠야)등등 다수.


니시야마 코타로 (왼쪽)

10월11일생. 카나가와현출신. 81프로듀스소속. 주요작품은 「Free!-Eternal Summer-」(이와시미즈 토오루),못후리모후☆모후」(브라모후)등등 다수.






썸네일에 누가 짤린것 같은건 기분탓. 니시야마 어딜가든 몰이당하는구나 여기서든 타케피랑 함께든ㅋㅋㅋ 귀엽당 ㅋㅋㅋㅋ 인터뷰 진짜 그냥 귀엽다ㅋㅋㅋ 다들 귀여움 그리고 애들 진짜 아후레코현장에서 시모네타밖에 안하는가보구나 ㅋㅋㅋ 할말이 저희 할말이 없어요 밖에 없는거 보니까 ㅋㅋㅋㅋ 그리고 고백할께 있다면... 예쁜 쓰레기... ;ㅅ; 막 엄청 싫은 정도는 아니고... 뭐랄까 사이토 정도가 아닌 그저 없으면 좋은데 있어도 굳이 피하진 않게 되는것 같음. 그나저나 여전히 예쁘네 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