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free hit unique web
만날수없어 만나고 싶은데 그런 슬픈 기분인 걸 말할 수 없어 말하고 싶은데속마음만 들키는 걸





보이스 아니메쥬 Plus 2015

ボイスアニメージュ Plus 2015


우메하라 유이치로 &

니시야마 코타로


미남고교 지구방위부


사랑은 지구를 구한다!?

동급생 콤비가 등장!


PROFILE

우메하라 유이치로

3월8일생. 아트비젼소속. 주요작품은 「우리집의 욕조사정」(와카사) 「마지모지 루루모」(우라타)게임「아이돌리듬」(하루나잇키)등등


즐거운 현장의 비결은 상대방을 잘 관찰하는 것!?


―― 화제비등중의 작품에 대해, 캐릭터의 첫인상과 연기해보고 바뀐 부분을 알려주세요.

우메하라 유후인은 굉장히 어른스러운 인상이었는데 실제론 조금 어린 면도 있고 의외로 평범한 고등학생이구나 라고 느끼고있어요. 흐느적댐의 달인이라고 되어있지만, 할 마음이 드러나는 씬도 꽤나 많네요.

니시야마 키누가와는 성실한 캐릭터라고 들었어서, 완고한부분이 있을려나 라고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유후인의 제안에 대해 솔직하게 「알았어」라고 대답하거나 꽤나 유연하고 적극적이예요. 개성적인 모두의 친구로있다고나 할까, 딱 좋은 느낌이 들어요.

우메하라 딱 좋다니?

니시야마 결혼한다면 절대로 키누가와. 오랫동안 같이 있는다면 키누가와가 제일이예요!

우메하라 그건 이 작품의 캐릭터중에서도, 의외로 개성이 얕으니까? (웃음)

니시야마 너무해! 부정적인캠페인 반대! 안돼, 절대로!! (웃음)


―― 지금까지 연기해보고, 각자 신경쓰는 부분이 있으시나요?

우메하라 유후인은 나른하게 말하는데 마이크 앞에 서면 어떻게해도 긴장해버리거든요. 그래서, 마이크 앞에서도 힘을 뺀 연기를 할수있도록, 가능한 릴렉스한 상태로 임하고 있네요.

니시야마 유후인은 말도안되는 얘기를 꺼내는 경우가 많지만, 그때의 우메짱의 연기가 매력적이예요! 꼭 주목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우메하라 굉장히 좋은말해줘서 고맙지만, 왜 내 소개를 하는거야?

니시야마 이 작품은 대사를 주고받음의 재미가 있으니까, 연기하고 있을때는 키누가와의 시점으로 서있어서 제대로 상대방을 보려고 신경고있네요. 그러니까 유후인의 일까지 잘 보게되고 캐릭터에게 생명을 불어넣는 그런게 아닐까나라고.


목소리의 힘으로 캐릭터의 인상을 뽕 하고 바꾼다!


―― 다른 캐릭터에 대해서도 두분으로부터 본 인상을 들려주세요.

우메하라 나루코군은 방위부 안에서도 제일 쿨하네요. 유후인도 쿨한 분위기지만, 나루코군은 뼛속부터 쿨하네요.

니시야마 어떤일에 대해서도 손해와 이익을 계산하는 캐릭터예요. 그런 의미에선 사장기질이 있을려나.

우메하라 자오는 자칭 인기캐릭터.

니시야마 그건 증명할수있는 여자 캐릭터가 아직까지 나오지 않아서, 전부자기가 연출한 가능성이 있어요 (웃음).

우메하라 하지만 그의 안에는 꽤나 열정적인부분도 있어요. 선배의 기는 살려주고 후배도 잘 돌봐주고 열혈 형님 타입이네요.

니시야마 웜배트도 재밌구요. 실은 저, 처음엔 그다지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아후레코 현장에서 목소리를 듣고 일순간에 엄청 좋아하게 됬어요.

우메하라 정복부 쪽의 즌다를 연기하는 야스모토 (히로키) 상도 굉장해요.

니시야마 외견은 귀여운데 장난아니게 저음이어서 그 갭이 장난아니네요. 또 정복부는 같은 고등학교인데도, 왜 평소의 교복이 저희들과는 다를까요?

우메하라 부르주아 느낌이 있네요. 편신후도 멋있고.

니시야마 개인적으로 키누가와는 교복차림도 변신후의 코스튬도 딱 맞는 옷이어서 하코네나 유후인처럼 대충입는것도 동경하네요.


―― 두분의 얘기를 듣고있는것만으로도 즐거운 분위기가 전해져 오는데, 아후레코 현장은 어떤가요?

우메하라 니시야마군하고는 앉는 위치가 옆이고 캐릭터도 얽히는게 많다보니 자연히 말할 기회가 늘어났네요.

니시야마 저는 하나 불만이 있는데요. 제가 「우메짱」이라고 부르는데 어째서 우메짱은「니시야마군」이라고 부르는거야?

우메하라 저는 거의 전원 성으로 부르고 있어요.

니시야마 그럼 요비스테여도 상관없는데?

우메하라 제1화의 아후레코때는, 서로 뭐라 부를지 얘기하는 와중에 「우메짱」「코오짱」이라고 정했었었네

니시야마 그렇게 정했으니까「코오짱」이라고 불러줘

우메하라 .............뭐, 나중에 (웃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말도안되는 요구는!?


―― 벌써 제5화까지 방송이 되었는데, 지금까지 방송된 에피소트에서 인상이 남았던 회는?

니시야마 모두 어려져버렸던 제4화려나. 서두의 추억씬은 아역이 연기해주었는데 그 후, 괴인의 힘으로 어려졌을땐 저희들이 그대로 연기했거든요.

우메하라 그거 재미있었네

니시야마 모두 지금까지 내본적없는 목소리로 연기했어요 (웃음). 특히 우메짱은 아후레코가 시작되기 전부터 자신없어보였었네.

우메하라 야마모토 (카즈토미)상이 굉장했어요. 원래 목소리도 높은데, 제4화의 아후레코 후엔 앞으로 매회 이런 말도안되는 일을 시키시면 어쩌지라고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그래서「다음은 오네(여장남자)로 부탁드립니다」라는 말을 들을때를 위해서, 집 돌아가 오네オネエ의 연습을 했어요.

니시야마 그 연습의 결과가 앞으로의 전개에 도움이 되면 좋겠네 (웃음).

우메하라 아니면 전원 늙어버린다던가.

니시야마 나루코는 늙으면 대머리가 될것 같네. 유후인은 찰랑찰랑한 머리 그대로겠지만.

우메하라 의외로 이런게 위험하지 않아

니시야마 하코네는 변하지 않을것같아.

우메하라 자오는 분명 늙어도 독신 (웃음). 하지만 나이든 목소리는 솔직히 한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해요.

니시야마 무슨일이 있어도 이상하지 않을 설정이니까, 매회 대본을 받는게 즐거워요. 게스트가 굉장히 호화스러워서, 어떤분이 오실려나 기대되기도 하고.

우메하라 괴인이 되는 학생의 이름도 이를테면 치쿠와부괴인이「知久和武」라고 적고「치쿠카즈타케」라던지 말장난 같아서 재미있네요.


―― 메인캐릭터는 온천의 이름에서 따왔습니다만, 두분은 온천에 가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우메하라 어디도 가본적이 없네요.

니시야마 저는 어렸을때 하코네에 갔다온적이 있는정도려나요. 실은DVD의 특전영상의 수록으로 다음에 방위부의 모두와 하코네에 가게되었어요. 뭐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쩌면 서비스씬이 있을지도 몰라요 (웃음). 꽤 힘든 스케쥴이 될것같지만, 굉장히 기대하고있어요!

우메하라 저는 모처럼이니까 꼭 유후인에도 가보고싶네요.

니시야마 큐수는 머니까.. 키누가와정도면 어떻게든 될지도 모르겠지만


―― 그럼 마지막으로 2015년의 목표를 알려주세요

우메하라 저는 액년을 맞이하므로, 거기에 기대서 여러가지의 「역 (役ー액년의 액이랑 같은 음)」을 받을수있는 해로 만들고 싶네요.

니시야마 저는「사랑」이네요. 러브메이킹인 느낌으로.

우메하라 올해의 목표까지 작품이랑 얽혀서 얘기안해도 괜찮아.

니시야마 하지만 지금까지 여러가지 작품에 출연해보고 어떤 작품의 어떤 캐릭터도 그 작품으로 만나게 된 사람들도, 전부 사랑스러워서 잊을수가 없어요. 그러니까 올해도, 사랑이 넘치는 현장을 많이 경험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PROFILE

니시야마 코타로

10월11일생. 81프로듀스 소속. 주요작품은 「못후리 모후☆모후」(브라모후)「하이큐!!」(나리타 카즈히토)「Free!-Eternal Summer-」(이와시미즈 토오루)등등.





소소하게 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