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free hit unique web
만날수없어 만나고 싶은데 그런 슬픈 기분인 걸 말할 수 없어 말하고 싶은데속마음만 들키는 걸


성우 그랑프리 2014년 12월호 카미야 히로시 인터뷰中




주위가 보는 카미야 히로시


성우를 필두로, 음향감독과 프로듀서등, 일을 같이 해온 사람들에게 

카미야상에 관한 에피소드와 코멘트를 받았습니다.




Q u e s t i o n


① 카미야상과의 관계는?

② 카미야상은 어떤사람?

③ 카미야상에게 한마디   

스기타 토모카즈


① 자만하는건 아니지만요, 해피탄 (ハッピーターン : 전병과자)중에서 가끔 있는 굉장히 진한 맛이 나는 센베이 다음정도로 소중하게 여겨주고 계실거예요.

②「너가 스기타군인가. 소문으로는 머리가 이상하다던지 별소리 다 들었었는데, 재밌는 녀석이잖아.」

이 한마디에 감동한 이래, 전해듣거나 정보가 아닌 눈앞에서 접하고 있는 지금의 인상이 중요하다고 마음에 새기고 있습니다.

③ 칭코!




아 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칭코는 뭔데 칭코는 ㅋㅋㅋㅋㅋ센베이과자중에 진한맛나는 애를 다음으로 소중하게 여겨진다니 ㅋㅋㅋㅋㅋ 뭔데 ㅋㅋㅋㅋㅋ웃기다가도 갑자기 진지해지는 스기진짜 ;ㅅ;  나머지는 번역할 생각이 들면 나중에 끌올으로! ㅇ3ㅇ요즘 리얼충도 리얼충이지만 다른쪽물에서 노는중이라 뭐랄까 성덕성덕하지 않아ㅠㅠㅠ 하아 이렇게 휴덕기 맞이하면 안되는뎅!!!! ㅠㅠㅠㅠㅠ 스킨도 바꾸고 싶고 뭔가 블로그가 엄청 낯설다!!! ㅠㅠㅠㅠㅠ